에혀 ㅋㅋ어이없는 점수 그래도 이런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에서

시나리오가 딱 나오는구만 저들은 김연아가 실수하거나 클린경기를 하지 못했을경우 러시아 율리아 리프니츠카야가 실수 없이 경기를 했다면 그 소녀에게 점수를 쏟아줬을거다 하지만 역시 김연아는 클린경기로 실수 없이 해냈고 반면 16세 소녀는 꽈당 넘어진거지 생각대로 되지 않으니 상대적으로 실수가 없었던 러시아의 소트니코바에게 점수를 후하게 준거고 그 선수 자체도 자신이 놀라워 했으니 . . .ㅎㅎ 김연아와 크지 않은 점수차로 바짝 붙게 해논거지 프리에서 자칫하면 단번에 뒤집을 수 있기가 쉽지않은가 그러나 김연아가 이 또한 클린연기로 잘 해내면 세계이목이 집중이 된 상태에서 크게 장난을 치지는 못할거고 그래도 과감하게 못된짓을 한다면 러시아가 금메달을 따더라도 선수 입장에서도 찝찝한 금메달이 될 듯 자국에서만 인정하는 금메달리스트 세계가 인정하지 않으면 무슨소용 74점대 . . . 그 짠 점수에 세계도 놀랐다야


완전 어이없어 지 입으로 자기 연기가 완벽해서 점수를 그렇게 높게 받은거래 ㅋㅋㅋㅋㅋ 진짜 평창에서 보자고 러시아 꼴배기 싫어 ㅡㅡ


어쨌든, 김연아 선수 금메달 미리 축하드립니다


진짜 올림픽은 매번 심사위원때매 말 겁나 많아 쓰레기같은심사


김연아와 감정없는 고무인형의 점수차이 0.28점 김연아가 러시아애 처럼 연기했다면 과연 어떤점수가 나왔을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