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여야 된다고..ㅉㅉ

만약 최국씨가 아니고 정우성씨 였다면 어땠을까 상상해본다 ㅎㅎ


이 무식한 기자님아~~~ 붉어지다니??? 이럴때는 '불거지다' 라고 해야 하는거지요. 이런 한심한~~


'불거진' 게 아니라 '붉어'졌나?....하유....기자라는 게 부끄럽지도 않나....


개인적으로 기사 접하고 개실망했음, 인성이 저런데 진사 애교 이미지 메이킹 한방에 광고로 떼돈번 혜리보면 특히 . 저런애가 왜 잘풀렸나 싶다. 진짜 다 가식이라고 느껴진다. 갠적으로 소진도 괜찮은거 같았는데 완전 실망했고. 여론 안좋게 흘러가니까 전철 안밟으려고 잽싸게 사과니 뭐니 해서 다시 한다 하는데. 그건 니네 실제모습이 아니지. 이런 여론을 의식한 또 가식이겠지. 얘넨 카라 강지영 울었을때보다 더싫다. 니넨 이젠 잘 안돼라.


싸ㅣ가지 없게 존1나 깔끔 떨면서 젓가락 바꾸는데 진짜 한대 줘패버리고 싶었다. 나이 쳐먹을대로 쳐먹고 아이돌이라고 대접받으니까 눈에 뵈는게 없지?


소진. 혜리 성격좋은줄 알았는데 진짜 눈살찌푸려질정도로 심하네. 왜그랬냐 에휴


핵노잼 이런 단어를 텍스트가 아닌 입으로 들으니 참 없어보이더라 고급져졌음 좋겠다 멤버들


소진 "우리애들 이런것 안먹어요" 아니 씨 발 만두가 다 똑같은 만두지 니들이 먹는 만두는 금테라도 둘러서줘야하냐. 건희 형님도 만두 좋아하시는데.. 니깟게 뭐라고 만두를 무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