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님 바꿔주세요…112상황실 기지로 스토커 체포

경찰 깔 일은 아닌 것 같은데? 전화 받는 넘이 그 년 속사정을 어찌 그리 잘 알고 대처를 했을까? 그 년이 스토커라고 했고 전화받는 넘은 그년 사정을 모르니 당연히 그렇게 대처를 해야지. 그게 뭐 잘못됐나? 기지 발휘한 거는 맞고~ 나중에 다른 부서에서 조사를 하고 보니 내연관계고 스토커가 아니란 사실을 알게된거지.
서울청이 무리하게 실적을 홍보하려다 망신을 자초한 게 아니라는 지적이 잇따른다. 서울청 생활안전부 김경원 총경은 “당시 신고 및 현장조치 상황을 종합해 스토커가 협박했다고 판단해 보도자료를 배포했는데, 전체적인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지 못한 측면이 있어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불구속 입건이라니.. 합의보게되면 나올게뻔하고 합의안봐도 초범이면 벌금맞고 끝나겠지
법처벌이 솜방망처벌이니깐 안무섭다는거지 감방가도 금방나오고 보복해도 또 솜방망이 처벌이니 무섭겠냐?? 쯧쯧
이거 지금 스토커가 아니고 내연남이라고 나왔는데... 경찰에서 실적올리기 신경써서 소설썼다고 했는데 아닌감?
스토킹이 살인사건으로 이어진 범죄가 많으니까 제발 무거운형량좀 때려라 8만원벌금이 말이되니?당하는사람은 정말 죽고싶을정도에 불안함과 기피현상까지 증세까지 나타나니...형량좀 제대로 때리게 법좀 바꾸라고 대대적으로 형량 재정비들어가야해
근데 저런 끔찍한 짓을 저질렀는데.. 불구속 입건이란 말입니까... 어째서........
동생인데 예, 아니오로 대답하면 더 이상할듯..... 응, 아니로 대답해야지
늙은 노망든 할배 냄새나는 쐐끼~~어디서 딸뻘 되는 여자를 탐내 ~에라이 퉤퉤퉤
스토커짓하는넘을 불구속하면 그집에 또쳐들어갈텐데 신고했다고 더심하게하면 어쩌나
아니 근데 환갑이 낼모레인 새끠가 어떻게 30대 여자한테 교제를 요구할 수가 있어????미친새끠
이 기사 덕분에 다음 범죄 때부터는 안통하겠구만
=====================
-누나 바꿔주세요.
-누나?너 남동생이냐?
-네
-아..잠깐만...
-넵!
-라고 속을 줄 알았지? 어디서 약을 팔아? 너 짭새잖아!
-헛. 어떻게 알았지? 헤헤~
이런 것 좀 공개하지마라. 다음에 이 방법이 안 통할 수도 있잖아요. 친동생이라고 속였는데 예, 아니오 존댓말로 대답하라고했네 근데 멍청한 범인은 눈치도 못챈거고ㅋㅋ 아무일 없어서 다행이다
피융신색히 스토킹할 여자가 없어서 40살 여자를 스토킹하냐 모든 경찰이 다 똥멍청이가 아닌거다 위험상황에서 겨우 전화했는데 주소를 다시알려달라고 몇번이나 물어보다 죽음으로 몰고갔던 견찰이 있는가 하면 이렇게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시민을 구해주는 진짜 민중에 지팡이도 있는거다 그러니 모두를 일반화 시켜 싸잡아 욕하지 말자
기자양반. 상황실의 기지가 아니라 메뉴얼이다.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중 하나란 말이다. 이런 내부 메뉴얼은 기사화 시키지 말자 제발.. 당신에게 클릭수 올릴수있는 기사지만 누군가에게는 목숨과 바꿀수있는 상황이 될수도 있으니 말이다.
근데 이런 메뉴얼은 공개되면 않좋을듯 하다.. 스토커 종자들이 악용할 수도..
불구속 입건에서 멘붕이 온다..이게 나라냐 아무리 함량미달의 잡새라도 이건 아니다 또 하나의 흉악살인사건이 일어나겠네...그럼 이모든 책임은 불구속처리한 잡새가 져야 한다 공범이야
근데 저렇게해도 벌금내고 훈방임 그럼 또 나와서 저지랄 할거고 그러다가 화난다고 살인하고 그때서야 구속시키지
경찰관 잘했네 멋지다 우와 근데 누난데 예, 아니오 라고 대답하면 걸릴수도 있으니 다음에 또 이런 상황이 생기면 응 , 아니 라고 대답하라고 해주세요~~ ㅋㅋ 스토킹이란게 증거가 확실하게 나오는것도 드물지만 이나라는 스토킹 확실해도 수사도 안들어감. 혐의가 없다고 하는데 어이가털리는거임. 그러다 여자가 죽는경우가 얼마나많은데.. 남자는 시각에서 공포를 느끼지만 여자는 모든 오감에서 공포를 느낀다더라. 스토킹이 잡혀도 몇개월 안간다는게 참 한심함.
난 이 기사가 왜 뜬지 안다 차벽, 불법채증, 소방수 훔친거 등등 경찰이 막장짓해서 계속 욕먹으니까 이런걸로 이미지 개선 하는거지 ㅋㅋㅋ
대통령 탓하자는 거 아니지만 4대불량식품 에 포함안되서 범죄자들한테 관대 한건가 오죽하면 저범죄자 새퀴도 감방가는게 두렵지않다고 남에집에서 음식까지 시켜먹을 패기를 부리냐..... 세계돌아다니면서 부루마블 처하지말고 이런4대 불량악범죄자 새퀴처벌이나 좀해라 다른걸 못하면...... 진짜 국민대통합이 아니라 니네들이 대통합해서 이런 사기 강.간 이런 범죄행위들만 막아도 시민의식 이 어느정도 돌아온다고 본다 어차피 닭 당신한테 기대치는 이미바닥이고 이런거나 좀 신경쓰소
근데 범인이 휴대전화의 112발신 번호를 보면 들킬 수 도 있는거 아닌가요? 112에 전화거는 동안엔 번호가 전화기에 안 뜨도록 해야할 것 같아요
그는 15일 A씨가 서울 송파구 잠실로 이사하자 도와주겠다며 찾아와 집 현관문 비밀번호를 알아냈다. 이날 다시 A씨의 집을 찾아왔지만 A씨가 현관문을 열어주지 않자 외운 비밀번호로 문을 열고 침입했다. ------------------------- 여자도 똥멍청하네 비번왜안바꾸냐 39살먹고 생각좀해라
으이구~ 일단 전화 못하게 통신수단부터 차단시키고 묶었어야지 ㄷㅅ
갑자기 생각나네 부부싸움이네 하며 말했던 그때. . . 오원춘
오원춘 사건때 살해당한 여성이 다급하게 신고하니까 부부싸움으로 치부해버렸을 땐 경찰 엄청나게 욕했는데, 지금보니까 엄청나게 장족의 발전을 이뤘다. 정말 눈부신 발전이다. 저 정신이탈하신 남성분은 국가에서 무상급식무상의료무상교육무상의복을 베풀고, 저 경위에게는 귀감삼아 표창하는게 좋다고 본다.
솜방망이처벌~ 저 여성분은 처참한 보복을 당할수도 있겠다. 모르는 곳으로 이민을 가던가. 아님 무기징역을 때리던가~범죄자한테는 현행법은 생존의 수단~
그러면 모하나 법부터 바뀌어야지 심신미약 우울증 드립은 이제 전국민이 아는 사실인데 가중처벌법이라도 개선해라
휴대폰 기지국 잡혀도 반경 500m입니다. 그 주변을 전부 둘러봐야하는데 와이파이기능만 키는것으론 위험합니다. 누군가 112로 자기집주소 간단하게 전송하는 어플 개발했음좋은듯...
옛날 같았으면 벌써 죽여버렸다? 여죄도 분명히 밝혀주시기를~
늙은 일베충이 나이를 항문으로 처먹었나 생도라이네
이 뉴스는 잠재적 범죄자들에게 좋은 교훈을 남기게 됐습니다.
ㅋㅋㅋㅋ 미친경찰새끼들 이해안되는게 위급한 상황에서 전화했는데 흉기소지여부,. 인상착의 다물어봄 그래가지고 언제 출동하냐 ㅆㅂ새키들아
전에 수원에서 이런신고 받고 ㅋㅋ 출동한 결찰이 당신이 때렸냐고 ㅋㅋ 떄린사람한테 그랬었나 ? 암튼 그래가지고 그 남자가 열받아서 여자 죽였던 사건이 기억나네 .. 그 이후로 변화가 된것인진 모르지만 좋은변화 기대해봅니다.. 안심하고 신고할 수 있는 나라가 되길 빕니다 ㅠㅠ..
112에 전화걸어서 통화하던걸 스토커가 뺏었다고 했는데 다행히 화면을 못 봤나보네요... 봤으면 112에 걸고 뻥치는거 알았을텐데 ㅎㄷㄷ
자신이 일하던 병원에서 환자에게 호감을 갖다니. 대충 마인드가 답 나오네
저정도면 단순스토킹이아닌듯. 냅두면 폭력에 살인까지갈듯